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행복안전망 지원 소상공인이 웃어야 부산이 산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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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업소개

소상공인의 삶의 질 증진, 재충전을 위해병원 건강검진비용을 지원하는 제도입니다.

사업개요

  • 지원내용 : 소상공인의 종합건강검진 소요비용 중 일정액 지원
  • 지원규모 : 180명 (선착순 마감)
    ※ 중복지원 제외, 업종별 최대 20% 제한 (한국표준산업분류 세분류 495 기준)
  • 지원금액 : 25만원
    ※ 25만원 이상 소요 시 비용 지원

신청자격

  • 신청자 요건
    신청자의 기본요건, 지원제외 요건 안내
    기본요건
    • 부산시에 거주지 및 사업장을 두고 있는 소상공인
    지원제외
    • 업종별 최대지원범위(20%)초과업종
    • 지원제한업종
    • 센터사업 중복지원자
  • 접수기간 : 공고일(별도공지예정) ~ 선착순 마감 시 까지
    ※ 선착순 조기 마감 시 홈페이지 마감 공지 게재 예정

건강검진 이용 방법

협약병원 이용, 자율 선택에 따른 검진안내
협약병원 이용 자율 선택
종합검진병원 협약병원 이용
(공고 참고)
부산광역시 내
종합검진센터가 있는 병원 자율 선택

지원절차 및 제출서류

  • 신청서 접수
    지원가능 여부 판단
    제출서류
    1. 신청서 [서식1]
    2. 개인정보동의서 [서식2]
    3. 확약서 [서식3]
    4. 사업자등록증 사본
    5. 주민등록등본
  • 대상자 통지
    개별통지(SMS 및
    접수확인 우편물발송)
  • 종합건강검진
    개별시행
  • 비용신청
    • 서류완비
    • 서류검토
    제출서류
    1. 비용신청서 [서식4]
    2. 종합건강검진 확인서
    3. 영수증 등 비용지급 증빙자료
    4. 본인 명의 통장사본
    5. 만족도 조사지[서식6]
  • 비용신청 및 지급
    익월지급
신청서 접수 , 비용신청시 필요한 제출서류안내
신청서 접수 제출서류 비용신청 제출서류
  1. 신청서 [서식1]
  2. 개인정보동의서 [서식2]
  3. 확약서 [서식3]
  4. 사업자등록증 사본
  5. 주민등록등본
  1. 비용신청서 [서식4]
  2. 종합건강검진 확인서
  3. 영수증 등 비용지급 증빙자료
  4. 본인 명의 통장사본
  5. 만족도 조사지[서식6]

제출처

비용지급

서류검토 후 익월 일괄지급

유의사항

  • 신청 전 지출한 비용은 지원하지 않음.
  • 25만원 이상 지출시 지원(25만원 미만 지출시 지원불가)
  • 제출서류 미비 시 지원에 제한이 될 수 있음.
  • 신청수요에 따라 사업신청 조기마감 또는 추가모집 가능

문의처

  • 담당부서 : 소상공인희망센터 창업지원팀
  • 연락처 : 051-860-6722(0~3)
  • 이메일 : happy@busansinbo.or.kr

지원신청

해당 사업 신청기간이 아닙니다.

만족도조사

담당부서 :
창업지원팀
연락처 :
051-860-6722(0~3)
이메일 :
happy@busansinbo.or.kr
최종수정일 :
2019-05-23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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