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마케팅지원 소상공인이 웃어야 부산이 산다

자동주문기(발권)설치 지원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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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업소개

서비스업종 자동주문기(발권) 설치 지원으로 소상공인의 인건비 부담을 완화하고 매장회전율을 상승시켜 매출제고를 도모하는 지원제도입니다.

사업방향

지역 내 자동주문기 사용가능 업종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구매 및 렌탈비용 지원을 통한 인건비부담 완화

지원규모

  • 선착순 50업체
  • 프랜차이즈 가맹점 제외 (공정거래위원회 가맹사업정보시스템 기준)

사업추진 절차

  • 공고 및 접수
    • 홍보
    • 공고 게재
    • 서류 접수
  • 접수 및 선정
    • 서류 심사
    • 선착순 선정
  • 실 사
    • 기기 확인

    렌탈

    서류 보완
    • 소요비용자료
      (추후)
  • 구매

    비용 지급
    • 지원금 지급 ※ 렌탈 - 매월
      ※ 구입 - 일괄
  • 만족도 조사
    • 설문조사

    지원내용

    자동주문기 구매 및 렌탈로 소요된 비용 100만원 지원

    신청 자격

    • 기본 요건
      • (신청일 기준) 부산시에 거주지사업체를 두고 있는 소상공인
      • (신청일 기준) (연)매출액이 2억원 이하이고, '18.01.01. 이전에 개업한 소상공인
        개업연월일 – 사업자등록증 기준, 매출액 –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원 기준
      • 자동주문기 사용 가능한 업종 중 구입 또는 렌탈계약을 진행한 업체
      구입, 렌탈별 세부기준
      구분 세부기준
      구입 당해연도 구입비용이 100만원(부가세 미 포함) 이상인 소상공인 (중고구매 제외)
      렌탈 당해연도 렌탈(예상)비용이 100만원(부가세 미 포함) 이상인 소상공인 (계약일시 무관)
    • 지원제외대상
      • 지원제한업종(파일다운로드)
      • 2019년 센터지원사업 기 수혜업체
      • 프랜차이즈 가맹점 ※ 공정거래위원회 가맹정사업정보시스템 기준
        (한국가맹사업법에 적용 받지 않는 기업 중 다수의 매장을 운영 중인 업체 또한 지원제외 ex) 스타벅스, 맥도날드 등)

    신청자 접수

    • 대상선정 : 선착순 선정
    • 접수기간 : 2019. 03. 04.(월) ~ 선착순 마감 시 까지 ※ 접수 마감 시 마감공지 게제 예정
    • 접수방법
      • 신청서 및 각종 서류를 구비하여 이메일 또는 팩스 송부
      • Email : happy@busansinbo.or.kr
      • Fax : 051-714-2685~6
    • 접수확인 : 담당자 검토 후 접수완료 된 업체를 대상으로 익월 중 개별연락

    제출서류

    제출서류
    구분 비고
    번호 제출 서류 용도
    서비스업종 자동주문기 설치지원 신청서 신청 및 동의 확인 -
    정보수집이용제공조회 동의서
    주민등록등본 거주지 및 사업장 확인
    • 사본 가능
    사업자등록증
    렌탈(구입) 계약서 계약 확인
    • 렌탈 계약 및 금액 확인
    • 구입 계약 및 금액 확인
      ※ 구입 계약서 미 작성시 견적서로 대체 가능
    부가가치세과세표준증명원 매출액 확인
    • 2018년 한해 분
      ※ 1년 미만 시 불인정
    소요비용 증빙자료(세금계산서) 소요비용 확인
    • (렌탈) 매월
    • (구매) 신청 시 일괄
    설문조사 지원 개선
    • 선정된 업체로부터 수령(선정 후)
    통장사본(본인 or 업체 명의) 입금 계좌
    • 제로페이 연동계좌 권장

    유의사항

    • 본 공고 게시일 이후 접수 순으로 모집
    • 접수확인 유의사항
      • 선착순 업체 선정은 접수완료 연락을 기준으로 진행
    • 지원금 지급방식
      • (렌탈) 선착순 업선정된 소상공인이 자동주문기 렌탈로 지출된 비용에 대한 (매월)소요비용 증빙자료(세금계산서)를 제출하면, 검토 후 매월 소상공인 사업자에게 계좌이체 형태로 지급
      • (구입) 선정된 소상공인이 자동주문기 구매로 지출한 비용증빙자료(세금계산서)를 신청 시 제출하면, 검토 후 소상공인 사업자에게 계좌이체 형태로 일괄지급
    • 기타사항
      •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
      • 서류의 기재착오, 연락불능, 안내문 미 숙지 등으로 인한 불 이익은 제출자 본인의 책임
      • 예산상황에 따라 조기마감 또는 추가모집 가능

    문의처

    • 담당부서 : 소상공인희망센터 창업지원팀
    • 연락처 : 051-860-6723(6721~723)
    • 팩   스 : 051-714-2685~6
    • 이메일 : happy@busansinbo.or.kr

    지원신청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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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만족도조사

    담당부서 :
    창업지원팀
    연락처 :
    051-860-6723(6721~723)
    이메일 :
    happy@busansinbo.or.kr
    최종수정일 :
    2019-03-18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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